티라노왈왈

티라노 동물병원 후기 (파주운정24시동물의료센터) 본문

티라노왈왈/멍

티라노 동물병원 후기 (파주운정24시동물의료센터)

티라노왈왈 2021. 5. 23. 22:44

21.05.22

티라노가 임신확인차 병원을 들렸습니다.

상호 : 운정24시동물의료센터

지번 : 파주시 동패동 1759-6 2층

도로명 : 경기 파주시 미래로 371 2층

 

운정에 위치한 운정24시동물의료센터 입니다. 이마트 가기전 건물로 국민은행 입구 2F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역시 깔끔하죠?

 

애견 물품파는곳인데 3층엔는 고양이 진료실이 있나봐요 :) 안가봐서 모르겠어요

 

진료실 3곳, 면회실, 미용실이있네요. 병원에서 미용도 같이 하는것 같아요 미용선생님 계셨어요 :)

 

2진료실 모습입니다. 티라노와 선생님은 초음파 하러 가셨어요.

 

얌전한 티라노ㅎㅎ (포토샾을 못해서 그림판 ㅈㅅ)

 

뭘안다고 모니터보는것 같아요ㅋㅋ 전 봐도 모르겠네요 ㅋㅋ (포토샾을 못해서 그림판 ㅈㅅ)

 

마지막으로 병원에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준 사진입니다. (일단 우와우와했는데 사실...잘모르겠어요 :(

 

마무리..

 

시설도 깔끔하고 사람도많네요. 여러사람들이 인정하는 병원이겠죠 :) 선생님들도 친절하셨어요. 

초음파하고 대략적으로 강아지들이 몇마리인지 (2주후 엑스레이 촬영하면 몇마리인지 정확하게 나온데요:) 

출산 준비부터 출산후까지 주의사항과 준비사항까지 알려주셨어요.

 

초음파와 상담한 결과 가격은 41,800원 사실 저렴한지 비싼지는 모르겠네요^^ 다만 티라노가 엄마가된다는 사실과..\

선생님의 친절한 상담등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

 

그래서!

 

시설 : ★★★★

재방문의사 : ★★★★★

 

2주후에 또 갈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