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왈왈

개린이들과 송추도그베이 물놀이 고고 본문

일상/가본곳

개린이들과 송추도그베이 물놀이 고고

티라노왈왈 2021. 5. 23. 23:24

 

21.05.19

오늘은 석가탄신일이지만 우리 집 댕댕이들을 위해 물놀이를 다녀왔습니다 :)

 

상호 : 도그베이

지번 : 경기 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398-7

도로명 :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542-20 

 

오늘 날씨가 초여름 날씨네요.. 아침 일찍 준비물들을 준비해서 출발했습니다. 

파주 와동동에서 약 30~40분가량 걸리는 위치네요 금방 도착했어요..

 

도그베이 입구사진입니다.

 

주차관리자분이 있으셔서 안내받아 주차했답니다.

 

매표소 입구.

 

가격이 안보여서 네이버에서 캡쳐했습니다 :)

 

일단 댕댕이들 풀어놓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알콜맥주소주♥ 아 불판, 집게, 가위, 일회용접시 등 2만원에 대여합니다.

 

운동장이 넓어서 뛰어놀기 좋아요 수영하다 추워하면 원반던지고 뛰어놀다가 수영갔다가 무한반복가능합니다.
도그베이 시설(1)

 

도그베이 시설(2)

 

도그베이 시설(3) 흡연장과 우측으로 화장실과 매점이 있어요

ㅈㅈ

도그베이 시설(4) 화장실 앞인데요. 편의시설이 있는데 뜨거운 물과 전자렌지가 구비되어있답니다.

 

도그베이 시설(5) 수영장 넓죠 :)

 

도그베이 시설(6) 지금 가오픈기간이라 바로옆에있는 중대형견 수영장은 개장하지 않았습니다.

 

물쫄보 콜(1)

 

물쫄보 콜(2) 대충 시설이 어떤지 느낌이 오시죵?

 

 보더콜리개때들.. 대충 시설이 어떤지 느낌이 오시죵?

 

여기는 샤워장입니다. 샤워부스와 털말리는곳이 생각보다 잘되어요. 성수기땐 꽤 오래 기다..?
얌전한 콜

 

얌전한 톤토리..

티라노와 로티는 정신 못 차려서 사진 안 찍었어요 :) 

하루 종일 뛰어다닌 결과... 

 

개실 신 굳

개실신(1)

 

개실신(2)

 

개실신(3)

마무리...

파주 인근 재미있는 애견 수영장/운동장이었습니다. 일단 우리 개린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보면서 알콜섭취는? 행복했습니다.. 물론 개린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에 행복했어요. 

 

아직 가오픈 기간이라 수영 장한 개가 개장을 안 했어요.

 

아가 격!

입장료 : 성인 2명과 중형견 3마리. 소형견 1마리 : 85,000원

불판 등 식기 대여료 : 20,000원

도그 베이 입구 도로 건너편 마트 장 본 것,, 고기 등 36.490원 

뭐 기름비,, 톨비 등등 한 15~17만 원 정도 썼네요 ^^ 후 ㅋㅋ 젠장  :P

이상입니다.

 

시설 : ★★

재방문의사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