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왈왈

(추천)파주 금촌 맛집 완도실내포차 (한잔하기 좋은곳) 본문

일상/먹은것

(추천)파주 금촌 맛집 완도실내포차 (한잔하기 좋은곳)

티라노왈왈 2021. 8. 14. 14:02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포스팅합니다. 포스팅은 단순 참고하세요 :)

모든 포스팅은 내 돈이나 옆사람 돈으로 먹은 것입니다. 

제목에 강력추천, 추천, 보통, 비추를 사용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21.08.13 한잔하기 좋은 날 :)

 

 

 

주소

지번 : 경기 파주시 금촌동 933-13

도로명 : 경기 파주시 새꽃로 106

영업시간 : 매일 1600-0200, 일요일 휴무

 

오랜만에 금촌에서 한잔했습니다.  파주로 이사 오고 약 2년을 살았는데 운정으로 이사간지 얼마나 되었다고 

가물가물하네요.  오랜만에 간 금촌 로터리는 변한 게 없네요 ㅋㅋ 고작 3개월인데 ㅋㅋ

 

리뷰 고고

 

외관입니다. 주차는 1~2칸 정도 가능하겠네요.

 

전면 메뉴판 (1) 참고

 

옆면 메뉴판 (2) 참고참고

 

매장내부 모습입니다. 12~15테이블정도 됩니다. 

참고 : 저희 업소는 포장마차입니다. 식사 손님은(비주류) 정중히 거절합니다. 

식사 손님이 꽤 있으셨나 봐요.  따로 안내판을 만드셨네요.  

 

기본셋팅 (죄송합니다. 저는 편집을 할줄 모르그든요)

 

해물찜 (32.000)

 

해산물 가득가득

 

계란말이 (10.000) 두개나 먹었네요

 

해물라면 (5.000)

 

볶음밥 (2.000)

 

해물찜 + 볶음밥 : 가리비, 새조개, 소라, 오징어, 콩나물, 미나리, 오만둥이 등등 여러 해산물이 가득했어요. 콩나물 찜이

아니라 진짜 해물찜이었습니다. 타 해물찜 가게들과 같이 매콤한 맛과 싱싱한 해산물 맛이었습니다 :)

다만 조개를 바르다 보니 양념이 뭉쳐있었는데 한 번 더 섞어서 양념을 풀어줬네요 :p

 

계란말이 : 여기는 계란말이 맛집입니다. 포실포실 야들한 계란말이.. 종류가 4가지나 되네요. 꼭 드셔 보세요.  

 

해물라면 : 말해 뭐해요ㅎ

 

제가 요즘 육고기만 먹었더니 더 맛있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 

 

저렴하고 맛있고 싱싱해한 해물찜,  얼큰한 해물라면, 고소하고 포실한 계란말이까지.. 금촌의 맛집입니다.

어른 3~4명이 해물찜을 먹으려면 5~6만 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반값이니 많이 저렴한겠죠

저렴한 가격에 해산물과 소주한잔 생각이 간절하시다면 완도 실내포차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해물찜 양념이 뭉쳐있으면 한번 섞어 드세요 ^^

 

마무리

맛 : ★★★★☆

시설 : ★★☆☆☆

재방문의사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