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왈왈

(보통)파주 목동동 산내마을 맛집 은희네해장국 본문

일상/먹은것

(보통)파주 목동동 산내마을 맛집 은희네해장국

티라노왈왈 2021. 8. 16. 16:04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포스팅합니다. 포스팅은 단순 참고하세요 :)

모든 포스팅은 내 돈이나 옆사람 돈으로 먹은 것입니다. 

제목에 강력추천, 추천, 보통, 비추를 사용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21.08.16 점심은 

 

제주도 천안 춘천에서 맛있게 먹었던 은희네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 본점을 두고 있는 체인점인데요. 

제주도 천안 춘천에서 먹었던 은희네해장국 맛에 기대하며 다녀왔어요 :)

 

주소

지번 : 경기 파주시 목동동 933-1 신우빌딩 203호

도로명 : 경기 파주시 청암로17번길 31 신우빌딩 203호

영업시간 : 매일 07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입구모습 :) 지하주차장이 잘되어있습니다. 

지하주차장이 잘되어있네요. (1층은 여성전용주차장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셔서 약국 끼고 돌아가면 바로 입구입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

 

실내모습 

전체적으로 넓고 깔끔합니다. 좌석도 많고요 :)

 

 

반찬은 깍두기와 고추만 주네요 :) 

 

내장탕 (10.000) 소양+선지+콩나물+우거지

 

소고기해장국 (9.000) 양지+선지+콩나물+우거지

 

일행이 선지를 안 먹어서 빼고 주문했습니다. 

내장탕에는 선지 없는 줄 알았는데 큰 선지가 두덩이.. 그래서 그냥 먹어봤는데 먹을만했어요ㅋㅋ

위 야채와 간마늘을 걷어내면 이렇게 빨간 양념장이 나와용.

 

시뻘건 국물이 시원해보이네요 :)

 

선지는 한덩이만 뇸뇸뇸

 

약간 늦은 점심시간에 다녀왔어요. 돔베고기도 시키려다가.. 낮술은 아닌것 같아서 :p 안 시켰습니다. 

한 1년 만에 먹는 은희네 해장국이라 많은 기대를 했어요.

 

결과를 말하자면 뜨거워서 몰랐는데 먹다 보니 조금 식으니까 자극적이고.. 짭다. 물을 살짝 넣어 먹었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시간대 가서 해장국을 오래 끓이셨나..? 내가 너무 기대를 했나 하면서 여러 생각을 했어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은희네 해장국은 덜 자극적이고 구수하고 깔끔했던 맛이었던 것 같던데.

첫끼로 먹어서 그런지 약간 속이 쓰라린....

 

여기는 다음에 한 번 더 가보겠습니다.  일단 보통. 끝

 

마무리

맛 : ★★☆☆☆

시설 : ★★★☆☆

재방문의사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