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왈왈

(보통) 파주운정 맛집 겨울에 꼭 먹어야 될 제철음식 : 굴사냥조개사냥 본문

일상/먹은것

(보통) 파주운정 맛집 겨울에 꼭 먹어야 될 제철음식 : 굴사냥조개사냥

티라노왈왈 2021. 11. 30. 06:00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포스팅합니다. 포스팅은 단순 참고하세요 :)
모든 포스팅은 내 돈이나 옆사람 돈으로 먹은 것입니다. 
제목에 강력추천, 추천, 보통, 비추를 사용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21.11.22 낮술

 

주소

지번 : 경기 파주시 와동동 1551

도로명 : 경기 파주시 가람로 75

영업시간 :

 

당일 못찍어서 출근할때 :) 찰칵

 

메뉴판 참고하세요:)

 

매장내부모습 상당히 넓고 깔끔했어요

 

기본셋팅. 

감사하게도 서비스라면서 생굴과 무생 채주셨는데.. 사실 저는.,. 생굴은 잘 안 먹어요 :)

하지만 서비스라서 제가 두번먹었는데 역시! 전 익혀먹는 게 더 좋았습니다 ㅎ 그래도 무생체는 맛있데요 ㅎ

 

굴+가리비 =69.000원 

 

뇸뇸뇸 신선한 해산물 그득히

 

해산물을 좋아합니다 .적당히 먹으면 맛있는 해산물.. 근데 금방 물리더라고요. 역시 저는 고기 덕후라서요 :p

 

예전 8~10명이서 굴한망 만원. 양미리 한 두릅 만원, 목살 3만 원어치 시장 가서 사 가지고 와서 불 피워 놓고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싼 가격에 배부르게 먹고 알딸딸하게 취했던.. 겨울철엔 2~5번은 먹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동생이랑같이 낮술 먹자면서 가벼운 안주로 들어갔는데.. 고깃집보다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둘이서 먹기에 양이 많아서 조금 물립니다. 처음 짭짭한 맛이 맛있게 느껴젔는데 먹다 보니.. 느끼해진 것 같아요.

 

해산물을 자주먹을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굴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구워먹는 재미도 있지만 편하게 먹기엔 찜에 최고입니다. 여려 분들도 제철 해산물에 한잔하세요 :) 다음엔.. 홍게 파는 곳을 찾아 먹어볼 계획입니다.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는데. 조금 비싼감이있었습니다. 씁.

 

맛 : ★★☆☆☆

시설 : ★★★☆☆

재방문의사 : ★★★☆☆

 

 

 

Comments